재단법인군산먹거리통합지원센터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 안내
- 작성자
 - 관리자
 
- 등록일
 - 22-07-26 11:01
 
- 조회수
 - 24,117
 
재단법인군산먹거리통합지원센터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
□ 조사기간 : 2022. 5. 31 ~ 7. 6
□ 조사대상 : 8개분야 219개소(명)
- 내부직원, 생산자, 공급업체, 영양(교)사 및 지역아동센터 기관장,
수도권 판매처, 수도권외 판매처, 로컬푸드직매장 출하자ㆍ생산자
□ 조사방법 : 현장배부 면접조사 및 네이버 오피스 폼 사용 설문 URL실시
□ 평가척도 : 5점 척도법 사용
□ 조사결과 (단위 : 점)
구분  | 전체평균  | 업무환경 부 문  | 업무과정 부 문  | 업무만족 부 문  | 조직만족 부 문  | 전반적 만족도  | 비고  | 
내부직원  | 2.9  | 2.79  | 3.34  | 3.09  | 2.66  | 2.61  | 
  |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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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              220725.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.hwp (49.5K)79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7-26 11:01:54
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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